안녕하세요. 세계 여행에 빠져드는 모험가 여러분 [세계 여행 추천] 입니다. 오늘은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미국 뉴욕의 맛집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뉴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미국 동부에 위치한 주요 도시로서, 경제, 문화, 예술, 미디어, 금융 및 국제 문제에 대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도시이며, 관광지와 유명한 건축물, 박물관, 공원, 상점, 레스토랑, 극장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오늘은 특히 뉴욕의 명소에 대해 추천드리겠습니다. 사실 명소와 같은 설명이긴 하지만 아무리 맛집이라도 기본적인 정보 부분을 놓칠 순 없어서 복붙해왔습니당. 그럼 진짜 맛집 소개 들어갈게요!

뉴욕 햄버거 맛집 추천

1. 파이브 가이즈 : 한국에 들어오자마자 핫플로 등록되어버린 햄버거 맛집 중의 맛집입니다. 뉴욕에서는 특히 토핑도 더 많고 햄버거 자체가 크고 조금 더 저렵합니다. 가게만의 특색이 있다면, 예전에는 땅콩을 따로 받아 기다리는 시간동안 먹기도 하고 시간을 보냈지만 맨하탄에 사는 뉴요커들은 땅콩을 전혀 시키지를 않더라구요. 제가 여기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미국에서 꼭 한번 먹어보시고 한국에서 다시 한번 먹고 비교를 해보시는게 좋을 듯 하여 추천드립니다. 저는 뉴욕의 파이브가이즈가 압승이라고 봅니다. 꼭 가보세요 !!

파이브 가이즈

2. 5 냅킨 버거 : 5 냅킨버거의 상호명의 유래가 제공하는 햄버거가 너무 맛있어서 종이 5장이 필요하다는 의미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냅킨버거 햄버거는 당일 작업된 고기와 다양한 토핑, 소스, 양념으로 신선함이 다른 가게들과 다르고 심지어 야채토핑은 아예 없거나 거의 없습니다. 특히, 햄버거의 크기가 크고 육즙이 풍부하며, 고기는 주문 시 그릴에서 조리되어 고급스러운 맛과 질감을 제공합니다. 실내 분위기도 독특하며,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고, 플러시 시트와 조명, 대형 바 등이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어 손님들이 편안한 식사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뉴욕에 가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5 냅킨 버거
뉴욕 햄버거 맛집

뉴욕 꼭 가봐야할 맛집

3. 첼시마켓 : 첼시마켓은 1997년에 개장되었으며, 원래 제조공장으로 사용되던 건물이었습니다. 지금은 200여 개가 넘는 상점과 음식점, 인테리어가 아름답게 된 공간이 있는 다양한 식품 시장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이곳은 식료품, 생선, 육류, 치즈, 와인, 커피, 디저트 등 다양한 음식 상점과 레스토랑, 커피숍, 바 등이 모여 있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테이스팅도 할 수 있고 한접시씩 여러가지 음식을 즐기는 곳도 있습니다. 첼시마켓은 특히, 식품뿐만 아니라 공예품, 의류, 주얼리, 서적, 가정용품 등 다양한 상점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예술 전시나 이벤트도 자주 개최되며, 문화적인 즐거움을 찾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뉴욕의 감성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한번 방문해서 여러가지를 경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첼시마켓

4. 클럽 에이 스테이크하우스 : Club A 스테이크하우스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신선한 스테이크, 다양한 고기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은 고기를 중심으로 한 메뉴를 제공하며, 다양한 등급의 스테이크, 립아이, 토마호크, 티본스테이크 등의 고기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반적으로 고기의 신선도와 질을 강조하며, 특별한 조리 기법과 소스를 사용하여 최상의 맛과 품질을 제공합니다. 특히, 액자들이 많이 걸려있어 연예인 뿐만 아니라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사진을 찍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인스타 사진이 중요하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꼭 방문해도 되는 곳 입니다.

클럽 에이 스테이크하우스

5. 그랜드센트럴 오이스터바 : 그랜드센트럴 오이스터바는 1913년에 오픈하였으며, 오랜 역사와 전통이 있는 매장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신선한 해산물과 요리를 제공하며, 특히 신선한 오징어와 오이스터로 유명합니다. 레스토랑 내부는 기차역사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을 갖추고 있으며, 아치형 천장과 대리석 컬럼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랜드센트럴 오이스터바는 넓은 공간과 다양한 좌석을 제공하여 손님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국 스타일의 클램 차우더는 그들의 시그니쳐 메뉴 중 하나입니다. 또한, 해산물과 어울리는 와인과 음료도 제공되어 페어링하면서 먹어보는 재미도 있는 곳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강추!

그랜드센트럴 오이스터바

'여행지 정보 > 미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스앤젤레스 (LA) 명소 추천 Best 5  (0) 2023.06.30
뉴욕 명소 추천 Best 5  (0) 2023.06.27
미국 여행지 추천 Top 5  (0) 2023.06.25

+ Recent posts